소액대출 쉬운곳 추천 은행권 무직자 소액대출 4가지 정리

0
442

소액대출 쉬운곳 추천 은행권 무직자 소액대출 4가지 정리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정도의 금액을 필요로 할 때, 소액대출 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예전에는 대부분의 취급기관이 흔히 말하는 대부업체에 속해 있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산와머니, 러시앤캐시, 미즈사랑, 리드코프, 웰컴론과 같은곳 입니다. 법정이자제한법이 개정 된 후, 한국 시장에서 철수를 하거나 영업을 중단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1금융권인 은행에서도 신용등급이 좋다면 소액에 한정,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가운데 인지도가 있다고 생각하는 몇가지에 대해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원큐 소액대출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하나은행과의 거래 실적이 없더라도 신청이 가능 합니다. 자격 조건을 보면 현직장 6개월 이상 재직중으로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입니다.

한도는 5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최고 한도 금액은 2억 2천만원 입니다. 상환 방식을 보면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1년마다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소득 및 재직 확인 방식은 스크래핑 방식을 통해 자동 산출 되며, 전상상 스크래핑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추가적인 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직업 및 소득 관계없이 통신 정보를 활용한 소액대출. SK, KT, LG,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신용등급에 따라 소액대출 한도가 부여 됩니다.

한도는 300만원 까지만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한도대로 운영 됩니다. 따라서 부여된 금액 이내에서 자유롭게 사용과 상환이 가능하며 만기시 연장 여부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 등급에 따라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우리은행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0.3% 금리 인하가 가능 합니다.

소액대출 쉬운곳

신한금융 스마트대출마당

직장인, 사업자, 주부는 물론 무직자까지 포괄적으로 비교 및 상품 신청이 가능 합니다. 한가지 상품을 지칭하는것이 아닌 신한 금융 각 계열사의 모든 상품들 가운데 내가 어떤것을 받을 수 있는지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종합 플랫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19세 이상 이라면 신청 대상자에 해당 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 3사의 정보를 활용 합니다. 기간은 3년으로 하며 거치기간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이용 할 수 있는 금액은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 현황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